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 관심거리

개그맨 김준호 '다시 나 혼자 산다'라는 방송프로그램 제안을 받았다

728x90
반응형
SMALL


개그맨 김준호가 엉뚱한 제안을 받았던 사연을 고백했네요.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코미디에 죽고 코미디에 사는 개그맨 김준호, 박영진, 배우 오만석이

전학생으로 등장합니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등장부터

유행어를 쏟아내 큰 웃음을 안겼는데요.

* 생각만에도 웃길 것 같음

 

형님들은 김준호, 오만석, 박영진의 생소한 조합에

“만석이는 언제부터 코미디에 죽고 살았냐”라고 물었고,

이에 오만석은 코미디에 죽고 살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었습니다.



김준호는 '웃픈' 스토리를 밝혔는데요.^^

'다시 나 혼자 산다'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자는 제안을 받았다는 것.

이에 김희철은 “여기 함께 할 멤버들 많다”고 폭로했어요.

서장훈은 “나도 그런 소리 많이 들었다”라며

수긍하는 동시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