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연예,예능

스타SNS>나의 위험한 아내 김정은, 남편 밥차선물 인증!!

728x90
반응형
SMALL


김정은이 홍콩에 거주 중인 남편으로부터 밥차 선물을 받았나봐요~

23일 배우 김정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어요.


공개된 사진에는 김정은이 두 손을 모으고 수줍은 미소를 띤 채 홍콩에 있는 남편이 선물한 밥차 선물을 인증하고 있는 모습.

특히 김정은의 남편은 "'나의 위험하게 아름다운 아내' 김정은 배우에게 바칩니다"라는 센스있는 문구가 담긴 플래카드도 ...

김정은은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남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네요.

멀리 있어도 서로 응원해주는 달달한 부부의 모습이 보기좋네요.

한편 김정은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MBN 새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에 출연 준비중이예요.






나의 위험한 아내 포스터~~~~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