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연예,예능

[위대한 배태랑]조세호 다이어트 꿀팁은?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다이어트하면 조세호가 핫하죠.

15kg을 뺄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해요. 또한 달라진 외모가 또한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소고기를 먹었다고 하네요. 

아침은 케일, 브로콜리, 양파즙, 삶은 토마토, 바나나 
점심는 다이어트에 좋은 전문 식당 
저녁는 소고기


하지만 가장 기본인 것은 운동입니다.  정말 운동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결국은 운동이죠. 

 



어제 월요일 2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조세호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어요

조세호는 고깃집에서 안정환, 현주엽과 마주했는데요. 안정환은 6개월 만에 16kg을 감량했다는 조세호를 보자마자 "내가 알던 조세호가 아닌데? 우와. 대박이다, 너. 진짜 멋있어졌다"며 놀라워했어요.

안정환은 "살을 그렇게 빼고 왜 고깃집에서 봐?"라고 물었고 이에 조세호는 "저는 다이어트 했을 때 소고기 진짜 많이 먹었다. 실제로 다이어트 할 때 한달에 2~3번은 여기 왔다"고 밝혔는데요.

다이어터에서 벗어나 현재 '유지어터'라는 조세호는 "다이어트는 끝나고 지금은 유지만 하고 있다. 현재 몸무게는 70kg이다. 정확히 오늘부로 16kg을 뺐다"고 해 놀라움을 줬어요. 이어 "체지방이 제일 적게 나갔을 때 9.6kg이었다. 지금은 10kg 초반 나올 거다. 처음 다이어트 시작했을 때는 체지방이 25kg이 나왔는데 체지방만 15kg 뺀 것"이라고 덧붙였어요.




조세호의 다이어트 비법에 궁금증이 높아졌다. 조세호는 식단부터 공개했다.
그는
"집에서 케일, 브로콜리, 양파즙, 삶은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서 아침 식사로 먹었다.
점심에는 다이어트에 좋은 전문 식당이 있다. 거기서 먹고 운동을 했다.
저녁에는 소고기를 먹었다"고 설명했어요.





그러면서 조세호는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하고, 진짜 거짓말 안하고 하루에 2시간씩 매일 했다"며
"지금은 주 4~5회 운동하고 있다"고 말했어요.

다이어트 정체기에 대해서는
"정체기가 오면 체중에 집착하는 게 아니라
'지금만 유지해 보자' 하고 신경을 안 써야 한다고해요.

신경 안 쓰고 운동하니까 또 빠지게 되더라"라고 조언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