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연예,예능

미스터트롯 Top6 더무비,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무대

728x90
반응형
SMALL



미스터트롯: 더 무비,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TOP6 화제의 무대 담겨...라이브 포스터 공개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월 중에 개봉되는 가운데 올해 초 화제를 모았던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무대가 화에 담겨 있어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측은 13일 콘서트 현장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등 TOP6의 라이브 포스터를 공개.

공개된 포스터 속 TOP6는 콘서트 현장에서 열정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지난 8월 7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공연을 중심으로 이야기로 진행.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의 ‘진또배기’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와 장민호의 ‘상사화’, 김희재의 ‘돌리도’ 등의 무대도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이외에도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는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으며 라이브 포스터가 예고하는 완벽한 무대들은 물론,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은 진솔한 인터뷰, 함께 떠난 1박 2일 MT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10월 극장가를 수놓을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