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연예,예능

고현정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에 출연검토

728x90
반응형
SMALL

고현정 출연검토,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어떤 작품?

배우 고현정이 안방극장 복귀가 점쳐지고 있다.


19일 고현정의 소속사 IOK엔터테인먼트 측은 "고현정이 새 드라마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의 출연을 제안받았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네요.

드라마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는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잠시 버리고 오롯이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KBS 2TV '비밀'을 쓴 유보라 작가의 신작이며, 극중 고현정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남편 현성과 결혼 후 완전히 인생이 바뀐 인물을 제안 받았다.

배우 고현정이 드라마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출연을 검토한다는 소식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근황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기도합니다.

10월 18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차기작 준비로 컴백 소실을 알린 배우 고현정이 오랜만에 화보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다"라는 글과 함께 고현정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네요.


** 좋은 작품활동 부탁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