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연예,예능

'운동뚱' 김민경 …심으뜸 "김민경은 필라테스 인재"로 인정

728x90
반응형
SMALL

개그우먼 김민경이 타고난 운동 재능을 다시 증명했어요.

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오늘부터 운동뚱' 13에서는

김민경이 출연해 필라테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됐어요.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은

필라테스 강사 심으뜸을 찾아가

몸 상태 확인을 위해 간단한 동작 테스트를 했어요. 

 

이 과정에서 심으뜸은

"엄청나게 유연한 몸"이라며

"필라테스 인재다. 운동을 몸과 머리가 받아들이는 게 똑똑하다"라고 말했어요.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간 김민경은

복근과 허벅지 근육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모습을 선보였어요. 

 

이에 심으뜸은

"50분 수업을 30분 만에 끝냈다"라며

"10살만 어렸을 때 필라테스를 했었다면 우리나라에서 알아주는 강사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나는 몇 달을 배웠는데 저 자세가 안 된다. 운동 능력이 장난 아니다",

"머리도 좋고 운동 재능도 월등한 사람이 확실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어요.

* 워낙 음식 예능에서 잘 먹는 모습을 보다가,
운동을 잘하는 모습을 보니 전혀 매칭이 안되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