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 관심거리/지식

발렌타인데이 - 각인반지

728x90
반응형
SMALL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이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날인만큼 많은 연인들이 기대하며 기다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보고 정리한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해요.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데 ...
저는 개인적으로 커플아이템을 추천드려요. 서로 같은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아무래도 의미가 남다르기 마련이잖아요. 특히나 같이 찍은 사진과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커플링이라면 더욱더 뜻깊은 선물이 될 거 같아요. 둘만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지라서 더더욱 소중하게 느껴질테니까요.

각인커플링은...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5가역 근처에 위치한 '젬로드'라는 매장입니다. 이곳은 공장직영점이라서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도 많아서 선택의 폭도 넓구요. 또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기 수월했어요.

디자인마다 다르지만 14k기준 10만원 초반대면 충분히 구매가능하더라구요. 가성비 최고죠? 그리고 젬로드에서는 방문예약시 최대 25%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발렌타인선물 아직 못 정하셨다면 각인커플링 어떠신가요?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모두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