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 일상/직장인의 뒷담화

답정너에게 넌씨눈이 답이라네요.

728x90
반응형
SMALL

호구 안되는 방법 중에...
답정너에게는 넌씨눈이 답이라고 ㅋㅋ
뭔뜻인지 몰라서 인터넷 검색을 했어요.

답정너 : 답은 정했졌으니 너는 대답만 해
넌씨눈 : 넌 ㅆ발 눈치도 없냐
의 줄임말이라네요.

요즘 줄임말 신조어 따라 잡기 힘들어요.

암튼 호구(호랑이 입의 뜻으로 호랑이 입앞에 있는 위태로운 상태를 말하는데 비유적으로 놀림당하는 뜻도 포함)되지 않는 방법을 찾아야 겠어요.

강해져야 겠죠. ㅎㅎ

728x90
반응형
LIST